NEWS &
EVENT
  • NEWS & EVENT
  • NEWS

NEWS

제3회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DATE : 2018-08-21 / HIT : 12098

 

 

1. 행사명: 제3회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2. 행사 주관 및 주최

    1) 주최 및 주관: ㈜파크랜드

    2) 공동 주최: (사)한국마케팅학회, (사)한국의류학회

 

3. 응모주제 (주제 中 택1)

    ▪ 주제1> 비즈니스웨어 시장 변화를 주도할 파크랜드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전략

    ▪ 주제2> 신규 및 기존 고객의 오프라인 매장 방문율과 구매율 증대를 위한 파크랜드의 세일즈 전략

    ▪ 주제3> 파크랜드 샵인샵 전략브랜드로서의 역할 강화를 위한 제이하스의 상품기획 및 마케팅 전략

    ▪ 주제4> 밀레니얼세대를 타겟으로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파크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4. 응모자격: 국내외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 (개인 및 4인 이하 팀)

 

5. 진행일정

 

6. 시상내역

 * 장려상 이상 수상자 ㈜파크랜드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7. 응모방법

    1) 파크랜드 홈페이지(www.parkland.co.kr)에서 사전 접수 (선택)

        * 사전 접수시, 공모전 자료 및 기타 사항 직접 안내

        * 미 접수시, 파크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개별다운 가능

    2) 파크랜드 홈페이지(www.parkland.co.kr)에서 공모전 참가신청서 및 윤리확약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출품작과 함께 지정된 메일(marketing@parkland.co.kr)로 접수

        * 이메일 제목과 파일명은 모두 [OOO(주제)_OOO(팀명)] 형식으로 제출

 

8. 출품작: 전략 제안서

    1) 분량: 요약본 1장 + 완성본 30장 이내 (표지포함)

    2) 형태: PPT or PDF 파일로 제출

    3) 기타: 팀명을 제외하고, 인적 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불가

               (예: 학교명, 지역, 주소 등)

 

9. 유의사항

    1) 당선작에 대한 일체의 권리(저작권 및 의장등록을 받을 수 있는 권리)는 ㈜파크랜드에 귀속되며, 실제 활용 및 제품제작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저작권에는 2차적 저작물 및 편집저작물 작성권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출품작 또는 당선작품이 순수 창작물이 아닐 경우(표절, 이전 수상작품 등) 수상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4) 출품작 접수는 한번만 가능하며 수정/삭제가 불가하오니 신중히 제출해 주십시오.

    5) 접수된 작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6) 시상에 적합한 작품이 없을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7) 공동 출품일 경우 상금은 대표자에게 지급되며, 주최 기관은 상금 배분 문제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8) 상금 및 부상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입니다.

    9) 출품은 1인 기준 두 편까지 가능합니다.

    10) 기타 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은 주최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10. 문의: T. 051-520-6074 / E-mail: marketing@parkland.co.kr

 

 

             

 

 

        ※ 2018년 9월 21일 자료 입니다.

 

 

 

        본 신청은 선택사항이며 신청하지 않더라도 공모전 참가는 가능합니다.

        사전 참가 신청을 하시면 본 공모전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팝업닫기